무엇이 궁금하신가요?

회원정보

인증메일 혹은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1. 인증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신 되지 않은 경우 해당 메일 계정의 [환경설정 > 수신차단 설정]을 확인 후 따다 메일(help@ddada.co.kr)이 수신거부 목록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통신사에 따라 문자 도착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문자함에 분류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계속 시도를 하는데 이메일 혹은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 하단에 명시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개명을 하였는데 이름이 변경 가능한가요?

개명을 하신 경우 초본을 고객센터 팩스(fax:02-336-0236) 또는 이메일(help@ddada.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아이디와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법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통합 회원가입은 개인 고객만 가입 가능하며, 법인 회원가입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회사를 대표하실 수 있는 분의 개인 회원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통해 생성한 통합 아이디는 1개만 만들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이메일 계정)를 분실하였습니다.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주세요.

1. 로그인 창의 [이메일 찾기]클릭


2.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4.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고객센터 : 1660-3439 (평일 : 10:00~17:00 /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간편 회원가입과 일반 회원가입은 무엇이 다른가요?


간편 회원가입은 기존에 가입된 네이버 아이디, 카카오톡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진행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네이버로 시작하기,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회원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가입의 경우 따다 웹사이트에 직접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14세 이상인 모든 분이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특히,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을 신청하시는 경우, 사업주 훈련과정을 신청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일반 회원가입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간편 회원가입으로는 해당 훈련과정을 제공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마친 후,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간편 회원가입한 경우> 

1. 가입하신 간편로그인(네이버, 카카오톡)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팝업창에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3. 상단 [로그인] 버튼이 [로그아웃]으로 변경되었다면, 로그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일반 회원가입한 경우> 

1. 팝업창에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상단 [로그인] 버튼이 [로그아웃]으로 변경되었다면, 로그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창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2. 회원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한 후 본인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4.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추가 문의가 잇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660-3439 (평일 : 10:00~17:00 /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수강문의

bullet

따다 강의는 어떻게 수강 할 수 있나요?

bullet

샘플강의를 수강하고 싶습니다.

bullet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bullet

강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bullet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하나요?

모두 보이기

arrow

결제문의

bullet

카드결제를 마쳤는데 결제할 카드를 바꾸고 싶습니다!

bullet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이 달라도 상관없나요?

bullet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bullet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bullet

할부를 해야 하는 데 일시불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모두 보이기

arrow

회원정보

bullet

인증메일 혹은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bullet

개명을 하였는데 이름이 변경 가능한가요?

bullet

법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bullet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

bullet

아이디(이메일 계정)를 분실하였습니다.

bullet

간편 회원가입과 일반 회원가입은 무엇이 다른가요?

bullet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bullet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모두 보이기

arrow

학습방법

bullet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가능한가요?

bullet

아이맥, 맥북처럼 Mac OS에서 동영상 강의 재생이 가능한가요?

bullet

강의를 보는 횟수 제한은 있나요?

bullet

강의실 영상이 멈춰 있어요.

모두 보이기

arrow

탈퇴문의

bullet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bullet

회원 탈퇴를 했는데, 기존 정보를 되살리고 싶습니다. 기존 아이디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모두 보이기

arrow

환불

bullet

따다의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bullet

환불 신청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모두 보이기

arrow

내일배움

bullet

수강취소시 자비부담금은 환불되나요?

bullet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수강료를 얼마나 지원받을 수 있나요?

bullet

훈련비 자기 부담 비율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bullet

지급받은 300만원을 모두 사용했는데, 더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bullet

대기업에 재직 중인데도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bullet

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bullet

국민내일배움카드의 1인당 지원액은 얼마인가요?

bullet

내일배움카드 수강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bullet

mOTP 앱은 어떻게 설치하고 인증하는 건가요?

bullet

내일배움카드 과정은 그냥 결제하면되나요?

bullet

고용24에서 내배카 강좌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bullet

내가 듣고싶은 강좌의 자부담금(본인부담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모두 보이기

arrow

장애해결

bullet

강의실 중복 입장을 하지 않았는데, 수강이 되지 않아요.

모두 보이기

arrow